'출발 비디오 여행' 피라미드 게임·패스트 라이브즈·가여운 것들 등 소개
입력 2024. 02.25.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은 '기막힌 이야기', '이유있다', '온 영화', '이럴 때 이 영화', '영화 대 영화',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전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이유있다'에서는 한국계 캐나다인 셀린 송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패스트 라이브즈'를, '온 영화'에서는 엠마 스톤이 출연하는 '가여운 것들'을 만나본다.

'이럴 때 이 영화'에서는 '이프 온리'와 '스위치'를 소개하고, '영화 대 영화'에서는 '살인자ㅇ난감'과 '완벽한 타인'을 비교 분석한다.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에서는 강동원, 김윤석 주연의 '검은 사제들'을 전한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