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한팀”…‘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3월 27일 개봉
- 입력 2024. 02.29. 09:10:3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가 개봉일 확정과 함께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고질라 VS 콩: 뉴 엠파이어'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상상초월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포스터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 고질라와 콩이 함께 같은 곳을 향해 전력 질주하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등지느러미를 붉게 빛내며 포효하는 고질라와 새로운 무기인 건틀렛을 오른팔에 장착한 채 분노에 가득 찬 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번에는 한 팀이다”라는 카피는 사상 최강의 빅매치를 벌인 전작 ‘고질라 VS. 콩’에 이어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에서는 사상 초유의 팀업을 예고하며 두 전설이 그려낼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압도적인 파워로 ‘할로우 어스’를 장악한 스카 킹, 콩과 같은 종족인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미니 콩, 눈빛만으로 숨 막히는 위압감을 선사하는 시모까지. 여기에 방사능 수치의 증가로 붉은색을 뿜어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를 자랑하는 고질라와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건틀렛을 새롭게 장착한 콩의 팀업이 지금껏 본 적 없는 몬스터버스 사상 최대의 전투를 예고한다.
‘고질라 VS. 콩’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과 제작진이 대거 합류한 가운데, 평단과 관객 모두를 만족시키며 몬스터버스 시리즈의 부활을 알린 애덤 윈가드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신뢰를 더한다. 오는 3월 27일 극장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