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크 성주, 결혼·출산 인정 "아빠이자 남편으로 잘 살 것"[전문]
- 입력 2024. 03.02. 14:22:2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유니크 리더 성주가 유부남 논란에 입을 열었다.
유니크 성주
2일 성주는 자신의 SNS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글을 남겼다.
앞서 성주는 지난달 유부남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 중 멤버 문한이 보낸 생일 축하 음성 메세지를 공개했다.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 문한은 "아들은 지금 자고 있냐"고 말했고 성주는 크게 당황하며 음성 메시지를 꺼 논란이 불거졌다.
성주는 지난 2014년 한중 합작 그룹 유니크로 데뷔했다. 성주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등 연기에도 도전했다. 지난 2020년 입대해 이듬해 9월 제대했다.
◆유니크 성주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주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니크 성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