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콜라 이어 ‘제로팝콘’ 등장…롯데시네마, 오늘(12일)부터 판매
입력 2024. 03.12. 09:51:07

제로팝콘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롯데시네마가 ‘제로팝콘’을 론칭한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팝콘에 대한 관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이다. 극장의 대표 간식인 팝콘을 MZ 세대 중심으로 식품 업계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와 즐거움 뜻하는 ‘레저(pleasure)’의 합성어인 ‘헬시 플레저(Heathy pleasure)’를 겨냥하여 선보인다.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달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로팝콘’은 극장 외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로 제작됐고 퓨어(pure)하고 오가닉(organic)한 별도 패키지 디자인은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콘셉트의 제품 특징과도 잘 어울려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시네마 박소연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로팝콘’은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판매된다. ‘제로팝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