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오마이걸 유아 "새로운 이미지 변신, 진짜 솔로 아티스트 느낌"
입력 2024. 03.14. 08:00:00

유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유아는 14일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 발매를 앞두고 셀럽미디어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유아는 "처음에는 어렵게만 느껴졌떤 솔로가 벌써 세 번째다. 매번 긴장되는 건 어쩔 수 없다"라며 "이번에 회사 내부적으로도 변화가 있어서 또 색다른 작업물이 나올 거 같아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좋게, 다른 이미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오마이걸에서는 밝은 느낌을 보여줬고, 첫 솔로 데뷔곡인 '숲의 아이'에서는 개성이 강하고 독보적인 느낌이 있었다면 이번에는 시크하고 여성스러워졌다"고 설명했다.

유아는 "진짜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는 느낌을 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보더라인'은 솔로 아티스트 유아의 또 다른 변신, 비상(飛上)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루프탑(Rooftop)'은 중독성 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진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오늘(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