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연인♥' 홍진호, 결혼 소감 "바르게 잘 살겠다"
입력 2024. 03.17. 19:01:53

홍진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앞서 홍진호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10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을 마친 후, 홍진호는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됐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사회를 맡아준 황제성, 축가를 해준 존박 등 자신의 동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 것도 몸둘 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셨다"며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든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진호는 지난 2001년부터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은퇴 후 그는 tvN '더 지니어스'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이후 '크라임씬', '더 타임 호텔'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그는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 현재까지 누적 상금이 3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홍진호의 SNS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너무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했던 런닝맨 형동생분들과 배텐가족..희철이 넉스 출구 김광진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등등 미안…그리고 많은 방송동료들과 관계자분들. 내 주변의 많은 멋진사람들.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것도 몸둘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셔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홍진호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