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닭강정' 이병헌 감독 "호불호 이미 예상, 조금만 참고 봐달라"
- 입력 2024. 03.18. 16:17:3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이병헌 감독이 '닭강정' 공개 후 엇갈린 반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병헌 감독
이병헌 감독은 1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 공개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병헌 감독은 '닭강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불호 반응에 대해 묻자 "기획단계부터 호불호가 갈릴 거라는 건 예상하고 있었다. 하지만 '나처럼 좋아해주는 사람을 위해 한번 해보자'라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병헌 감독은 아직 '닭강정'을 접하지 못한 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냐는 말에 "러닝 타임이 길지 않아서 조금 참고 봐주셨으면 좋겠다. 뒤가 더 좋다. 욕하는 것도 분명히 이유가 있을 거 아니냐. 잘 보시면 재미있을거다. 조금만 참고 봐달라"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지난 15일 넷플릭스에서 전편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