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롤모델은 전도연…울림있는 배우 되고파"[비하인드]
입력 2024. 03.26. 14:16:20

신슬기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신슬기가 배우 전도연을 롤모델로 꼽았다.

신슬기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극본 최수이, 연출 박소연)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신슬기는 "롤모델은 전도연 선배님이다. 전도연 선배님 연기를 정말 좋아한다. 작품 속에서 완벽히 그 인물로 보이는 모습을 닮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저도 '신슬기'가 아닌 작품 속 인물로 보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피아노를 연주할 때도 제 연주를 듣는 관객이 좋았다. 연기도 마찬가지다. 제 연기를 보고 다른 사람들이 감동하고 울림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타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학원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세계를 연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한다. 지난 21일 전편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