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태양 "프로듀서 참여 설레…활동 경험 통해 조언할 것"
입력 2024. 04.12. 11:40:18

태양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태양이 '아이랜드2 : N/a'의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Mnet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태양, 24, VVN, 모니카, 리정, 김신영 PD, 이창규 PD 등이 참석했다.

'아이랜드2 : N/a'는 Mnet이 선보이는 2024년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태양은 이번 시즌의 메인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태양은 "새로운 걸그룹을 만드는 기획에 참여해 멋진 걸그룹의 탄생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설레고 기대된다"며 "Mnet과 더블랙레이블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을 만든다는 것이 흥미롭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로서 17년째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제가 활동을 하고 준비하면서 겪었던 많은 경험과 생각들을 통해 이 아이들이 가져야 할 가수로서의 정체성, 실력, 인성 등에 대해 잘 조언하려고 한다. 그런 모습들이 친구들에게 잘 전달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여러분이 예상할 수 없는 색깔을 가진 멋진 아티스트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아이랜드2 : N/a'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N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