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자)아이들, 트리플크라운 달성→연준·운학·박지후 MC 하차
입력 2024. 04.14. 16:43:06

'인기가요'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여자)아이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아일릿 'Magnetic'이 올랐다.

실시간 투표와 온라인 음원을 합산한 결과, (여자)아이들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여자)아이들은 지난달 30일을 시작으로 3주 연속으로 '인기가요' 정상에 올라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날부로 3MC 연준, 운학, 박지후는 '인기가요'를 떠나게 됐다. 박지후는 "오늘이 안 오길 바랐는데 시간이 너무 야속하다"며 "항상 자리 지켜주신 팬분들, 저희 팀, '인기가요' 제작진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운학은 "데뷔하고 어떤 천운을 받았을까 싶을 정도로 형, 누나들과 MC해서 좋았다. 일요일은 저한테 항상 집이자, 학교이자, 선물이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연준은 "2년 동안 정말 감사했다. 오늘 멤버들과 모아(팬덤명)들과 '인기가요' 스태프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2년 동안 일요일에 '인기가요'에 출발하면서 일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을 정도로 행복하고 값진 시간이었다. 덕분에 많이 배웠다. 아티스트 연준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초월, 나우어데이즈(NOWADAYS), 드리핀(DRIPPIN),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비비업(VVUP), BAE173, 세븐어스(SEVENUS), 싸이커스(xikers), 아일릿(ILLIT), 앰퍼샌드원(AMPERS&ONE), 온앤오프 (ONF), 우아!(WOOAH), 유니스(UNIS), 이펙스(EPEX),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크래비티(CRAVIT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