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4월 30일 정규 발매…시원하게 터지는 사운드 오픈
입력 2024. 04.16. 17:21:51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30일 정규 1집 ‘트러블슈팅(Troubleshooting)’을 발매하고, 2024년 첫 컴백을 맞이한다. JYP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게재하고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16일 정오에는 스니크 피크 필름을 공개하고 이번 앨범 대표 사운드를 미리 들려줬다.

기타리스트 준한(Jun Han)의 감미로운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해당 영상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띄고 보는 이들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품은 또 다른 매력으로 이끈다. 준한을 오롯이 비추던 조명이 저마다의 악기 앞에 선 멤버들을 고루 비추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 주연은 화려한 연주 실력을 뽐내며 시선을 붙잡는다. 박진감 넘치는 드럼 비트, 유려한 건반 멜로디, 흥겨운 기타음이 만들어내는 풍성한 사운드가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무드 필름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6인이 가상의 공간 ‘플랫폼(♭form)’이 아닌 현실에서 다시 마주하는 모습을 그렸다. 스니크 피크 속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바라왔던 합주를 하는 모습은 음악으로 연결되어 있는 끈끈한 관계성과 다시는 사라지지 않을 현실에서의 내일에 대한 희망을 심으며 이들이 앞으로 펼쳐나갈 세계관 새 챕터를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2021년 12월 야심 차게 선보인 신예 보이밴드다. 오는 19일~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콘서트 <클로즈드 베타: 버전6.0>(Xdinary Heroes Concert )’을 개최한다.

‘터러블슈팅’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