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 걸그룹' 배드빌런, 퍼포먼스 스포일러 기습 공개
입력 2024. 04.17. 10:00:04

배드빌런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스포일러 필름으로 파워 군무를 선보였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의 첫 번째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스포일러 필름을 통해 배드빌런의 구성이 7인조로 처음 알려졌다. 영상 속 배드빌런 일곱 멤버는 힙한 스타일로 얼굴을 가린 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짧은 분량임에도 배드빌런 멤버들의 강렬한 첫 인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힙한 스타일링이 배드빌런이라는 팀명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이들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목표로 한다. 지난 4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팀명이 공개된 데 이어 이번 스포일러 필름이 7인조 신예 배드빌런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가수 태민, 비비지(VIVIZ), 국내외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 카니 등 '퍼포먼스 강자'들이 대거 소속돼 있어 배드빌런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배드빌런과 일곱 멤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