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NCT 위시→태민, '음악중심 in JAPAN' 양일 라인업 공개
입력 2024. 04.19. 19:40:34

쇼! 음악중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일자별 라인업이 공개됐다.


19일 MBC 측은 오는 6월 29일과 30일 펼쳐지는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라인업을 공지했다.

공연 첫날인 6월 29일 토요일에는 엔하이픈(ENHYPEN),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아일릿(ILLIT), 니쥬(NiziU), 엔믹스(NMIXX), 피원하모니(P1Harmony), 라이즈(RIIZE), 태민(TAEMIN) 등이 관객들을 만난다.

다음날인 6월 30일 일요일에는 앤팀(&TEAM),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아일릿(ILLIT), NCT 위시, 엔믹스(NMIXX), 엔싸인(n.SSign), 플레이브(PLAVE),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역대급 라인업'으로 평가받고 있다.and more로 표기된 추가 라인업에 합류하는 아티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쇼! 음악중심'에는 돔 투어를 전문으로 하는 한일 양국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상반기 특집은 글로벌 스타부터 핫 루키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 향연이 예고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