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왕자’ 이장우, 본업 복귀…‘가필드 더 무비’ 더빙 참여
입력 2024. 04.24. 08:59:42

이장우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베우 이장우가 영화 ‘가필드 더 무비’ 한국어 더빙에 나선다.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

지난 18일 더빙 음성과 실루엣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은 한국 가필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만능 엔터테이너 이장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전방위적 활약을 펼쳐온 이장우는 까칠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겉까속촉 매력을 가진 가필드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소화할 예정이다.



이미 크리스 프랫의 보이스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가필드를 이장우는 첫 더빙 연기에 자신의 연기 경력을 녹여내 맛깔스러운 연기로 선사할 것이다. 이장우는 “평소에 정말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의 목소리 연기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정말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편안했고, 동질감을 느꼈다. 5월 극장에서 이장우 표 가필드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장우의 더빙 연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팜유냥 이장우 ASMR 영상’이 공개됐다. 직접 요리와 먹방을 선보이는 가필드의 모습에 완벽 싱크로를 자랑한다. 완벽하게 요리를 해낸 듯했지만, 놀라운 결과물을 만든 엉뚱한 가필드를 이장우 특유의 속삭이는 ASMR 목소리로 담아낸 영상처럼 ‘가필드 더 무비’에서 보여줄 이장우의 새로운 목소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가필드 더 무비’는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소니 픽쳐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