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아일릿 꺾고 '뮤직뱅크' 1위 "받은 사랑 웃음으로 보답하겠다"
입력 2024. 04.26. 18:43:20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4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아일릿 '마그네틱'(Magnetic)과 보이넥스트도어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Fire)가 이름을 올렸다. 그 결과 보이넥스트도어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명재현은 "이번 활동에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것 같다"면서 지코를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 이번 활동 준비하면서 한 명, 한 명 너무 힘들었던 것 같다. 힘들었던 감정들을 더 많은 분들께 웃음으로 드릴 수 있게 활동해 보자, 얘기했었는데 이뤄낸 것 같아 뿌듯하고 멤버들 사랑한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운학은 이날 컴백한 지코에게 "지코PD님 컴백 축하드린다"라면서 "원도어(공식 팬덤명)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비오(BE'O), 비웨이브(BEWAV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드리핀(DRIPPIN), 이펙스(EPEX), 엔싸인(n.SSign), 라이즈(RIIZE), 티아이오티(TIOT), 비브(ViV), 우아(WOOAH),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초월, NCT 도영, 라포엠(LA POEM),아일릿(ILLIT),원위(ONEWE),이진혁,이찬원,피커스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