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오늘(5일) 설계자·삼식이 삼촌·파묘·트랜스포머 등 소개
입력 2024. 05.05.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설계자’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이철용의 레드카펫’ ‘이럴 때 이 영화’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에서는 배우 강동원 주연의 ‘설계자’(감독 이요섭)가 소개된다. 이 영화는 오는 29일 개봉 예정으로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벽 속의 여인’이 시청자와 만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과 영화 ‘시간의 주름’이 언급된다. ‘삼식이 삼촌’은 배우 송강호, 변요한이 출연하며 오는 15일 디즈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담는다.

‘이철용의 레드카펫’에서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파묘’가 시청자와 만난다.

‘이럴 때 이 영화’는 ‘트랜스포머’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메리 포핀스 리턴즈’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