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원더랜드·댓글부대·20세기 소녀·나이트 크롤러 등 소개
입력 2024. 05.19.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은 '기막힌 이야기', '이유있다', '온 영화', '이철용의 라드카펫', '영화 대 영화', '맞대본다'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2014년에 개봉한 영화 '나이트 크롤러'를 전한다.

'온 영화'에서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이유있다'에서는 첫눈에 반한 남자애를 따라 댄스 크루에 들어가게 된 열두 살 소녀 '미나'가 인생 처음으로 춤에 도전하며 겪는 성장을 그린 영화 '오늘부터 댄싱퀸'을 만나본다.

'이철용의 라드카펫'에서는 '선재 업고 튀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혜윤이 출연한 '불도저에 탄 소녀'를 소개하고, '영화 대 영화'에서는 '댓글부대'와 '20세기 소녀'를 비교 분석한다.

'맞대본다'에서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의 '원더랜드'를 전한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