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랩 "아일릿 원희, 컨디션 난조…오늘(23일) 행사 불참"[전문]
입력 2024. 05.23. 17:22:21

아일릿 원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아일릿(ILLIT) 원희가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23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원희는 금일 컨디션 난조로 병원 진료를 받았다.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오늘(23일) 예정된 한남대학교 축제에는 불참하게 됐다. 한남대학교 학생분들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며, 원희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얘기했다.

한편, 아일릿은 지난 3월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데뷔했다. 이어 후속곡 '럭키 걸 신드롬(Lucky Girl Syndrome)'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빌리프랩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아일릿(ILLIT) 멤버 원희의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원희는 금일 컨디션 난조로 병원 진료를 받았습니다.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오늘(5월 23일) 예정된 한남대학교 축제에는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한남대학교 학생분들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며, 원희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