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대학축제 7곳 출격 “수익금 전액 기부”[전문]
- 입력 2024. 05.25. 22:20:58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대학축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뉴진스
25일 어도어 측은 “뉴진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뉴진스는 어제 컴백 첫 무대를 잘 마쳤다. 컴백 무대에 이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오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조선대학교, 동의대학교, 부산대학교, 동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총 7개의 대학 축제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어도어 측은 “대학 축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어도어 측 공식 전문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뉴진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뉴진스는 어제 컴백 첫 무대를 잘 마쳤습니다.
컴백 무대에 이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오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조선대학교, 동의대학교, 부산대학교, 동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총 7개의 대학 축제 무대에 섭니다.
1.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5/25, 토)
2. 조선대학교 '대동제 GRACIA' (5/27, 월)
3. 동의대학교 '효민대동제' (5/28, 화)
4. 부산대학교 '대동 새로이 함께' (5/28, 화)
5. 동국대학교 '백상대동제:무아지경' (5/30, 목)
6. 세종대학교 '청춘낭만: 2024 in Sejong' (5/30, 목)
7. 중앙대학교 'Lucas' (5/31, 금)
신곡 'How Sweet', 'Bubble Gum' 무대와 함께 관객분들과 호흡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대학 축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