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오늘(2일), 드라이브·인사이드 아웃2·타로 등 소개
입력 2024. 06.02.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드라이브’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기막힌 이야기, 온 영화, 이럴 때 이 영화, 영화 대 영화 코너로 꾸며진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오는 12일 개봉되는 ‘드라이브’(감독 박동희)가 시청자와 만난다. 이 영화는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납치되어 달리는 차의 트렁크에서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6억 5천만 원을 벌어야 하는 인기 유튜버의 긴박한 사투를 그린 트렁크 납치 스릴러로 배우 박주현, 김여진 등이 출연한다.

온 영화에서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이 소개된다. 영화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럴 때 이 영화 코너에서는 ‘비바리움’(감독 로칸 피네건)과 ‘소공녀’(감독 전고운) ‘다운사이징’(감독 알렉산더 페인)이 언급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타로’(감독 최병길)와 ‘스파이’(감독 폴 페이그)가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타로’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