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파악' 못한 변우석, 본인 팬미팅 티켓팅 도전 결과는
입력 2024. 06.03. 16:36:32

변우석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변우석이 본인 팬미팅 티켓팅을 시도했다가 실패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VARO Playlist'에 '지금까지 선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변우석은 "네OO 시계 계속 켜놔야 하는 거 아니냐"며 자신의 팬미팅 티켓팅을 준비했다. 이후 변우석은 "이게 시간이 다른데?"라며 당황해했고 PC 화면에는 '받아쓰기를 활성화하겠습니다?'라는 창이 떴다.

변우석이 확인을 누르자 활성화 창이 뜨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변우석은 팬들과의 소통 앱을 통해 "하ㅠㅠ"라는 메시지를 보내 티켓팅에 실패했음을 알렸다.


변우석은 오는 7월 6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지난달 27일 오후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당시 약 70만 명의 동시접속자가 몰리면서 티켓은 곧바로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변우석은 국내뿐만 아니라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도 앞두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서울, 홍콩 등에서 진행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VARO Playlist' 화면 캡처, 바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