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츄핑’, 8월 개봉 확정…7억 뷰 ‘캐치! 티니핑’ 프리퀄
입력 2024. 06.19. 12:38:06

'사랑의 하츄핑'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8월 극장 개봉된다.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공개된 밤하늘 포스터에는 밤하늘에 수놓아진 별들과 함께 하츄핑의 실루엣이 별자리로 이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사랑의 하츄핑’에서 자신의 소울메이트 하츄핑을 찾아 모험을 떠날 로미의 뒷모습에서는 하츄핑을 향한 그리움과 간절함이 느껴진다. 아름다운 이미지와 함께 “너와 나의 첫 번째 이야기”라는 문구는 스크린에서 새로이 만날 로미와 하츄핑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을 비롯해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특히 주인공 로미와 하츄핑은 TV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들의 목소리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동시에 TV 시리즈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 여름 개봉 소식과 함께 기존 어린이 팬들부터 10대, 20대 등 새로운 팬들의 유입까지 예고 중인 ‘사랑의 하츄핑’은 올여름 성수기 시장을 사로잡을 독보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박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