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쓰리랑' 태진아, 떡잎부터 다른 중학생 나영에 캐스팅 제안[Ce:스포]
- 입력 2024. 06.20. 22:0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미스쓰리랑' 태진아도 반하게 한 나영의 매력은 무엇일까.
미스쓰리랑
20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대장님 대장님 우리 대장님' 특집으로 꾸려진다. '네 박자 대장' 송대관, '헤메코 대장' 태진아, '섹시 대장' 설하윤까지 매력 넘치는 선배들이 등장해 '미스쓰리랑' TOP7 멤버들과 흥겨운 트롯 빅매치를 펼쳐낼 예정이다.
태진아를 사로잡은 나영의 매력은 이날 대결에서도 빛을 발한다. 나영은 "저는 퍼포먼스도 되고, 랩도 되고, 코믹도 되고, 섹시도 되는 만능 엔터테이너"라며 자신감 넘치게 무대에 올라 남진 원곡의 '나야 나'로 알찬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뽐냈다는 전언. 태진아가 떡잎부터 알아본 '만능 끼 대장' 나영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나영만큼 매력적인 TOP7 멤버들의 무대에 송대관의 지갑이 술술 열렸다고 전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지갑이 형님' 송대관이 좋은 무대를 보여준 후배에게 용돈을 주겠다고 약속하자, 멤버들은 "꼭 저 지갑을 열어보겠다"라며 고득점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고. 과연 송대관의 지갑을 열게 한 후배는 누구일지, 용돈보다 더욱 값진 송대관의 후배 사랑은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