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신유 "샤이니 키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챌린지 하고 파"
입력 2024. 06.24. 17:10:12

투어스 신유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투어스(TWS) 신유가 샤이니 키와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투어스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2집 '썸머 비트!(SUMMER BEAT!)'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신유는 "'놀라운 토요일'을 재밌게 보고 있어서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고 싶다"며 "최근에 키 선배님께서 '첫 만남 챌린지' 선보여 주신걸 봤다. 이번 곡 챌린지도 같이 한번 해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투어스의 미니 2집 '썸머 비트!'는 짜릿한 '첫 만남' 이후 더 깊어지는 관계 속에서 '함께 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두근거림'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투어스와의 추억은 현재진행형이라는 의미를 부제(Our Memories : Now)에 담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을 비롯해 '너+나=7942', '헤이! 헤이!(hey! hey!)', '더블 테이크(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파이어 콘페티(Fire Confetti)' 등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하이브리드 팝 장르로,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N극과 S극으로 비유해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기분 좋은 설렘으로 표현했다.

투어스의 신보 '썸머 비트!'는 오늘(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