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챌린지로 뉴스 출연…'스트로베리 러시' 챌린지도 만반의 준비"[5분 인터뷰]
입력 2024. 06.25. 08:00:00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츄가 '꽁냥이 챌린지'로 주목받은 가운데, 신곡 '스트로베리 러시(Strawberry Rush)' 챌린지 전략을 공개했다.

최근 츄는 두 번째 미니앨범 '스트로베리 러시' 발매를 앞두고 셀럽미디어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츄는 '꽁냥이 챌린지'가 화제가 될지 몰랐다며 "화제성이 체감은 안 됐다. 그런데 제 챌린지가 뉴스에 나오는 걸 보고 '이게 무슨 상황이지' 했던 것 같다. 그때 좀 체감하고 링크를 (지인들에게) 보냈다. 나 뉴스 탔다고"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만큼 '스트로베리 러시' 챌린지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츄는 "요즘에는 이지(Easy)버전이 있더라. '스트로베리 러시' 안무가 처음 보는 분한테는 어렵고 외우기 힘들다. 이지 버전을 만들어서 단순하면서도 귀엽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제가 유명한 ENFP지만 낯을 가린다"며 "챌린지 안무가 나왔지만 사실 많이 찍지는 못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미니 2집 '스트로베리 러시'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 곡을 포함해 '허니비(Honeybee)', '초콜릿(Chocolate)', '데이드리머(Daydreamer)', '루시드 드림(Lucid Dream)', '초콜릿(English Ver.)' 등 총 6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스트로베리 러시'는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엉뚱 발랄 히어로 소녀 츄의 하루를 레일을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TRP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