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꽃미남 발라드 가수’ 이정석, 신곡 발표…곡명은 ‘비가 내리고 있어’
입력 2024. 06.25. 09:28:39

이정석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이정석이 신곡을 발표한다.

이정석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가 내리고 있어’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비가 내리고 있어’는 이정석 특유의 감성과 대중적인 멜로디, 레트로한 팝 사운드와 트렌디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이정석의 보이스와 가사 인상적이다.

노래 시작부터 느낌 있는 기타 사운드의 매력적인 이번 신곡은 밴드 장미여관 출신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인 배상재가 프로듀서를 맡아 편곡에 참여 했다.

또한 노래 제목과 어울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운드의 이번 신곡은 많은 사람들에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비가 내리고 있어‘ 뮤직비디오는 쓸쓸하고 고독한 삶에서 사랑했던 여자를 떠올리게 된다. 혼자서 아련한 추억을 맞이하지만, 마냥 슬프지만은 않게 떨어지는 빗속에서 해뜰날을 맞이하며 대중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고의 뮤직비디오 촬영 회사 쟈니브로스 심지형 감독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이정석은 1987년 1집 앨범 ‘사랑하기에’를 발매했다. 이후 ‘사랑의 대화’ ‘여름날의 추억’ ‘수줍은 고백’ 등 연이어 히트시키며 1980년대 ‘꽃미남 발라드 가수’로 불렸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