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2년 만에 스탠딩 콘서트…8월 개최 확정
입력 2024. 06.28. 09:05:32

밴드 소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밴드 소란이 여름 콘서트 ‘Squeeze!’(스퀴즈!)를 개최한다.

어제(27일) 소란의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콘서트 ‘Squeeze!’(스퀴즈!)’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소란의 여름 콘서트는 2015년부터 시작된 소란의 대표 스탠딩 공연으로, 매 시즌 전무후무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2년 만에 돌아온 Squeeze!’(스퀴즈!) 또한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관객이 뛰어놀 수 있는 에너제틱한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 콘서트 ‘Squeeze!’(스퀴즈!)의 키워드는 ‘여름 과일’이다. 6월 27일에 공개된 포스터는 수영장과 파인애플 등 여름을 대표하는 오브제를 활용하여 시원한 여름의 색감을 살렸다.

공연 개최 게시글이 업로드된 후, SNS상에서 ‘왔다 내 여름’, ‘벌써부터 상큼하고 시원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2년 만에 돌아온 여름 콘서트 개최 소식에 대하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3월,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10회차 봄 장기 소극장 공연 ‘Perfect Day 10’과는 상반된 스탠딩 콘서트로, 올해 여름이 역대급 더위로 예고된 만큼, 진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선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8월 17일에서 18일 양일간 YES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소란 여름 콘서트 ‘Squeeze!’(스퀴즈!)의 티켓예매는 오는 7월 5일 오후 7시 yes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