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로 음악방송 2관왕
입력 2024. 07.04. 07:51:09

투어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신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TWS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2집 ‘SUMMER BEAT!’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TWS는 SBS MTV ‘더 쇼’에 이어 ‘쇼! 챔피언’ 정상 자리를 꿰차며 음악방송 트로피 수집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TWS는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의 노랫말처럼 이제는 42(사이. 팬덤명)들과 같은 색 더듬이가 자라나서 한 곳을 보며 달려간다고 생각한다”라며 “42분들이 앞에서 밀고 뒤에서 당겨주신 덕분에 늘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TWS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TWS는 이날 ‘Double Take’로 무대를 열었다. 곡 초반 멤버들 전원이 손을 번쩍 들어 점프슛 모션으로 그루비한 스텝을 밟는 ‘슛팅 안무’부터 단번에 시선을 끌었다.

특히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한 TWS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큰 호응을 얻었다.

‘SUMMER BEAT!’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로 직행해 한국과 일본 차트를 모두 강타했다. 이 앨범은 초동(발매 직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전작 대비 약 2배 가까이 늘어난 성장세를 보여줬다.

음원 부문도 호성적을 이어갔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멜론 ‘톱100’에 94위(6월 25일 0시 기준)로 첫 진입해 서서히 순위를 끌어올려 최고 순위 44위(7월 3일 오전 9시 기준)까지 찍었다. 일본에서는 라쿠텐 뮤직 최신 주간 차트 2위에 올랐고, 라인뮤직 주간 차트 노래와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각각 17위와 20위에 랭크됐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 챔피언'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