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뮤직뱅크' 1위…음악방송 3관왕 달성
입력 2024. 07.05. 18:34:29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레드벨벳 '코스믹(Cosmic)'과 투어스(TWS)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디지털음원, 방송 횟수 등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투어스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투어스는 지난 3, 4일 방영된 '더 쇼'와 '쇼 챔피언'에 이어 또 한번 정상에 올라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이날 신유는 "사랑하는 멤버들 너무 고맙고, 저희 42(팬덤명)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진은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42분들 감사하다"고, 지훈도 "뒤에서 항상 밀어주고, 앞에서 이끌어주고 밀어주는 42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경민은 "현장에 와주신 승관 선배님 사랑합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올아워즈(ALL(H)OURS), 비디유(B.D.U), 배드빌런(BADVILLAIN), 이븐(EVNNE), 하이키(H1-KEY),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아이코), NCT 위시, 라이즈(RIIZE), 스테이씨(STAYC), 트렌드지(TRENDZ), 투어스(TWS), 비비업(VVUP), 우아(WOOAH), 규빈, 레드벨벳, 이승윤, 이채연, 조현아 등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