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졸업' 위하준 "정려원과 멜로 호흡, 자극 많이 받아"
- 입력 2024. 07.06. 00: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위하준이 '졸업'에서 정려원과 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위하준
5일 위하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tvN 토일드라마 '졸업'(극본 박경화, 연출 안판석)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졸업' 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제자 이준호(위하준)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어 "자극을 많이 받았다. 저에게는 정말 선배님 아니시냐. 현장에 정말 빨리 오시고, 정말 열심히 하신다. 이 작품에 정말 진심이시더라. 정말 최선을 다하셨다. 현장에서도 모든 스태프들에게 친절하셨고, 늘 밝은 모습이셨다. 분위기 메이커셨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 연기 외적으로도 인간적으로 대화를 정말 많이 했다. 덕분에 더 연기 호흡이 좋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졸업'은 지난 6월 30일 마지막회 수도권 평균 7.4% 최고 8.1%, 전국 평균 6.6% 최고 7.3%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