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졸업' 위하준 "정려원과 멜로 호흡, 자극 많이 받아"
입력 2024. 07.06. 00:00:00

위하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위하준이 '졸업'에서 정려원과 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5일 위하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tvN 토일드라마 '졸업'(극본 박경화, 연출 안판석)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졸업' 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제자 이준호(위하준)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위하준은 상대 배우 정려원과의 호흡에 대해 "일단 정말 좋았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자극을 많이 받았다. 저에게는 정말 선배님 아니시냐. 현장에 정말 빨리 오시고, 정말 열심히 하신다. 이 작품에 정말 진심이시더라. 정말 최선을 다하셨다. 현장에서도 모든 스태프들에게 친절하셨고, 늘 밝은 모습이셨다. 분위기 메이커셨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 연기 외적으로도 인간적으로 대화를 정말 많이 했다. 덕분에 더 연기 호흡이 좋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졸업'은 지난 6월 30일 마지막회 수도권 평균 7.4% 최고 8.1%, 전국 평균 6.6% 최고 7.3%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