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경수 배우전’, KT&G 상상마당 시네마 개최…GV까지
- 입력 2024. 07.08. 11:19:4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류경수 배우전’이 개최됐다.
류경수
지난 6월 19일부터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류경수의 출연작들을 특별 상영하는 ‘류경수 배우전’이 진행되고 있다.
독립영화에서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한국 영화배우를 조명하는 KT&G 상상마당 시네마의 특별 프로그램 ‘이달의 배우전’ 세 번째 주인공으로 류경수가 선정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류경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독립영화 출연작을 엄선하여 상영한다.
이와 함께 류경수의 지난 필모그래피를 되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7월 14일 토요일 14시 단편영화 상영 종료 후 류경수가 직접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는 스페셜 GV가 진행된다. 류경수는 본인 SNS를 통해 “쑥스럽고도 영광스럽게도 홍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류경수 배우전이 열린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GV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시네마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시네마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작품 속에서 매번 색다른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는 류경수의 이전 출연작들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 본 배우전으로 류경수의 더 많은 매력을 관객들이 알아볼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류경수 배우전’은 7월에 걸쳐 한 달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T&G 상상마당 시네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