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한 "컴백 3일 뒤 생일, 팬들과 보낼 수 있어 기쁘다"
입력 2024. 07.09. 14:27:55

위클리 지한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위클리(Weekly) 지한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9일 오후 위클리는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미니 6집 '블리스(Bl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지한은 생일을 3일 앞두고 컴백을 맞이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위클리가 8개월 만에 컴백하는데 여름에 컴백하게 돼서 기쁘다. 생일이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름을 가장 좋아한다"라며 "생일을 팬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이번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얘기했다.

'블리스'는 청춘이기에 아름답고 빛나는 위클리의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을 비롯해 '트웬티스(Twenties)', '댄스 댄스 댄스!(Dance Dance Dance!)', '클래식(Classic)', '페이지(Page)(네게 닿은 이야기)'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은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트랙으로,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이다.

위클리 미니 6집 '블리스'는 오늘(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