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커넥션' 권율 "지성, 연기 고정관념 깨준 충격적인 배우"
입력 2024. 07.10. 08:00:00

권율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권율이 지성과 함께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9일 권율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카페에서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추적서스펜스.

극 중 권율은 현실 분노 자아내는 안현지청 검사이자 ‘이너써클’의 브레인 ‘박태진’ 역으로 분했다.

이날 권율은 함께 호흡한 지성에 대해 "평소 상대방의 장점을 흡수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 지성은 정말 경험도 경력도 많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가장 리얼하게 연기하는 것에 대해 틀을 깨고 싶어 하는 열망이 대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프레임을 깨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고 연기는 정답이 없는 거라는 걸 지성을 통해 느끼게 됐다"라며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 것들이 드라마에 대한 고정관념이었구나 생각하게되는 순간들이 많았다. 지성은 고정관념을 깨준 충격적인 배우였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커넥션' 최종화는 지난 8일 수도권 14.8%, 전국 14.2%, 최고 17.1%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