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캐쳐, 평행세계 2부작 마무리…오늘(10일) 'VirtuouS' 발매
- 입력 2024. 07.10. 17:31:19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평행세계 2부작의 막을 내린다.
드림캐쳐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10일 열 번째 미니앨범 'VirtuouS(버추어스)'를 공개한다.
타이틀 'JUSTICE(저스티스)'는 세계관 속 신념을 더욱 견고히 하는 마침표와 같은 곡으로,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를 표현했다. 이번 앨범 속 히어로를 자처한 드림캐쳐는 고고한 정신과 메시지를 전달, 꺾이지 않는 당찬 기세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드림캐쳐는 지난 9일 'JUSTICE'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을 끝으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이들은 7인 7색 히어로로 변신해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검부터 화살, 날개, 로프 등 다양한 요소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흥미 역시 자극하고 있다.
평행세계 시리즈를 통해 '왕관'을 대하는 상반된 모습을 그려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한 드림캐쳐. 특유의 콘셉추얼한 매력으로 세계관 여정을 강렬하게 장식할 이들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드림캐쳐 'Virtuou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