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RM·지민, '교환앨범 MMM' 티저 공개…20일 오픈
- 입력 2024. 07.12. 11:49:31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지민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11일 오후 5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환앨범 MMM (Mini & Moni Music) - 지민(Jimi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교환앨범 MMM'은 RM과 지민이 각자의 신보를 미리 듣고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다. 이번 영상은 지난 5월 RM의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 편에 이은 두 번째 회차로 오는 19일 발매될 지민의 솔로 2집 'MUSE'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지민은 “형들한테 영향을 받아서 앨범에 제 얘기를 담으려고 했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여기에 RM은 “(새 앨범을) 지민의 '놀이공원'에 온 것처럼 들어주시면 좋지 않을까”라고 말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1시 솔로 2집 'MUS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ho'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여정을 다룬 신보에는 사랑을 주제로 한 7곡이 수록된다. 14일은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17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한편 '교환앨범 MMM (Mini & Moni Music) - 지민(Jimin)' 본편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