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라운 토요일’ T.J 장혁 출격… 받아쓰기 실력은?[Ce:스포]
- 입력 2024. 07.13. 19:4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시대를 앞서간 래퍼 장혁이 출격한다.
놀라운 토요일
13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은 ‘T.J 특집’으로 꾸며지며, 데뷔 28년 만에 T.J로 처음 섭외 받은 배우 장혁이 역대급 즐거움을 선물할 전망이다.
지난주 분장내기에서 져 T.J로 변신한 도레미 5인은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긴다. 본인들을 XS T.J부터 XXL T.J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J로 소개해 현장을 배꼽 잡게 만든 것. 이후 “오늘은 자리에 앉기 전에 게스트를 모시겠다”는 MC 붐의 설명과 함께 T.J 본체 장혁이 깜짝 등장하고, 장혁의 출연 사실을 몰랐던 가짜 T.J 5인방은 당황한 분위기 속 어색하게 인사를 나눠 재미를 더한다.
이어 힙합 노래가 출제된 받아쓰기에서 장혁은 되살아난 래퍼 소울로 적극 의견을 내는가 하면, 초반 커닝 이슈를 극복한 뒤 넘치는 자신감으로 영웅 자리마저 노린다. 뿐만 아니라 한해, 넉살의 래퍼존, 1990년대 노래 전문가 문세윤도 활약을 예고, 과연 빠른 퇴근을 성사시킬지에 이목이 쏠린다.
이 밖에 이날은 신상 간식 게임인 ‘먹방 얼마나 좋아’ 드라마 ∙ 영화 편이 출제된다. 영화, 드라마의 먹방 장면을 보고 작품명을 맞히는 게임으로, 수많은 먹방 명장면을 남긴 장혁은 게임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엽이에나’ 신동엽의 남다른 생존법, 가짜 T.J들 사이에서 독자 노선을 선언한 태연의 예능감도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