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스위트홈3·비포 선라이즈·데드풀과 울버린 등 소개
입력 2024. 07.14.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은 '기막힌 이야기', '콘택트', '이유 있다', '이럴 때 이 영화', '이철용의 레드카펫', '영화 대 영화', '엔딩픽'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오는 1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를 전한다.

'콘택트'에서는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 '데드풀과 울버린'을, '이유 있다'에서는 오스트리아 빈으로 향하는 유럽 횡단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제시와 셀린의 단 하루, 꿈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 '비포 선라이즈'를 만나본다.

'이철용의 레드카펫'에서는 배우 도경수를 주제로, 그가 출연한 '더 문', '스윙키즈', '형'에 대해서 알아본다.

'이럴 때 이 영화'에서는 '시카고', '그리스', '라라랜드'를, '영화 대 영화'에서는 '원더랜드'와 '최악의 허니문'을 비교 분석한다.

'엔딩픽'에서는 철거 위기의 '삼각지 다방'을 지키기 위한 그 여름, 낭만 사수기를 담은 '진주의 진주'를 전한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