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콘텐츠, 걸그룹 앳하트 론칭…멤버 소린·미치 내년 데뷔
입력 2024. 07.17. 09:38:31

앳하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타이탄 콘텐츠가 첫 번째 걸그룹 앳하트를 론칭한다.

타이탄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앳하트의 로고, 콘셉트 영상, 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같은 날 앳하트 공식 웹사이트와 멤버 소린과 미치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오픈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앳하트는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올해 안에 특별한 콘텐츠와 함께 멤버 전원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탄 강정아 CEO는 그룹명 앳하트에 대해 “‘하트(Heart)’, 즉 마음·심장·사랑의 시그널과 이 ‘하트’를 모두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연결의 의미를 지닌 ‘앳(At, @)’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앳하트’는 전 세계 팬들 한 명 한 명의 마음속에 연결되어 함께 마음으로 소통하고 이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고 비주얼 책임자(CVO) 이겸은 “타이탄 그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앳하트는 K팝 아이돌이 지닌 고유성과 순수성, 팬과 음악 그리고 무대에 대한 진심을 근간으로 하며 K팝 업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합체를 이루어 탄생시킨 차세대 K팝 걸그룹이다”라며 “다가오는 디지털·AI 시대에 발맞추면서도 휴머니즘과 아시안 DNA를 장착한 걸그룹 앳하트의 면면을 세상에 내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이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패션 등 비주얼 측면에서 펼치게 될 혁신적이고 글로벌한 플레이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앳하트는 향후 타이탄이 론칭하게 될 Web3와 AI 등 다양한 혁신 기술이 결합된 K팝 팬덤 플랫폼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타이탄 콘텐츠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