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9월 2일 군대 간다…라디오 생방송서 깜짝 공개
입력 2024. 07.26. 11:49:19

유승우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유승우가 군입대를 깜짝 발표했다.

26일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에는 윤상이 스페셜DJ를 맡은 가운데, 유승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상은 "얼마 전 보니까 입대 날짜 나왔다더라, 9월에"라고 말했다. 유승우가 놀라며 "그 얘기를 바로 하시는거냐"라며 매니저가 놀랐다"라고 얘기하자 윤상은 "비밀이었냐. 그럼 됐다"라고 당황했다.

이에 유승우는 "말 다 하지 않았느냐"라며 "9월 2일에 (입대를)한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그는 "8월 초에는 음악 하는 여러 방송 촬영하고 8월 말에 공연이 한두 개 정도 있다"라며 "정말 정신없이 보내고 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다 말씀드리자면 입대해야 하니까 미리 음악을 만들어 놓고 노래만 나중에 나오게 하려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내고 있다"라고 입대 전 계획을 전했다.

유승우는 지난 25일 미니 6집 '플레이리스트'를 발매했다. 3년 만에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윤상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26일 유승우는 홍대에서 열리는 '라이브클럽데이'에서 신곡을 포함한 라이브로 '플레이리스트' 공식 활동을 시작하며, 이후 음악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