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츄핑' 측 "코스튬 무대인사 암표 거래 주의"[전문]
입력 2024. 07.30. 09:07:43

사랑의 하츄핑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영화 '사랑의 하츄핑' 측이 암표 거래 근절을 당부했다.

30일 배급사 쇼박스 측은 '사랑의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를 앞두고 "현재 일부 중고 거래 앱, 중고 거래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등에서 티켓의 암표 거래 정황이 확인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정 예매처가 아닌 불법적인 경로를 통한 티켓 구매 및 기존 가격보다 비싸게 티켓을 사고파는 암표 거래는 건전한 극장 관람 문화를 해치는 행위"라며 "관객 여러분은 암표 거래에 응하지 마시고, 암표 거래 게시물을 발견 시 쇼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캐치! 티니핑'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보하여 주시면 빠르게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 암표 거래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당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사랑의 하츄핑'은 오는 8월 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이하 쇼박스 암표 거래 근절 안내문

8월 7일(수) 개봉하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 대한 관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개봉을 앞두고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 이벤트를 고지하고 극장 예매를 오픈했습니다.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으로 99%에 가까운 무대인사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음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현재 일부 중고 거래 앱, 중고 거래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등에서 '사랑의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 티켓의 암표 거래 정황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정 예매처가 아닌 불법적인 경로를 통한 티켓 구매 및 기존 가격보다 비싸게 티켓을 사고파는 암표 거래는 건전한 극장 관람 문화를 해치는 행위입니다. 관객 여러분은 암표 거래에 응하지 마시고, 암표 거래 게시물을 발견 시 쇼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캐치! 티니핑'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보하여 주시면 빠르게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하츄핑'은 최대한 다양한 지역, 다양한 극장에서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츄핑 코스튬 무대인사' 암표 거래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