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방윤하 "젠지 공주,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 극대화"
입력 2024. 08.06. 16:55:14

방윤하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유니스(UNIS) 방윤하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젠지 공주'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첫 번째 싱글 '큐리어스(CURIOU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싱글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앨범이다.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는 다이내믹한 모습이 담겨있고,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포함한 총 3개의 곡이 수록됐다.

방윤하는 "'큐리어스'를 통해서는 슈퍼우먼을 내려놓고 시크한 젠지 공주로 변신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내세우는 '젠지 공주'는 신선함이다. 기존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공주와는 달리 유니스 자체의 강인하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를 극대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방윤하는 이번 콘셉트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치며 "시크한 8명의 젠지 공주의 비주얼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유니스 첫 싱글 '큐리어스'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