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웹툰 OST 참여…몰입 높일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
입력 2024. 08.08. 19:33:30

우이경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우이경이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우이경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를 발매한다.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는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감싸는 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우이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오늘도 나는 너를 바라보면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느껴/잠시도 눈을 맞추지 않는 널 보면서 이렇게 또 아픈 나를 마주해’처럼 간절한 마음을 그려내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데뷔한 우이경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