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갈지도' 천혜의 절경 삼킨 ‘여행 고수 픽’ 캐나다 숙소는?[Ce:스포]
- 입력 2024. 08.08. 21:2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채널S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파트리샤가 최초 대리여행자-여행친구 커플 탄생의 조짐을 보인다.
다시 갈지도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8일) 저녁 9시 20분에 120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여행 고수가 추천하는 첫 해외여행’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테리당과 ‘여행 버킷 리스트 성지 캐나다 토론토’를, 이석훈이 나강과 함께 ‘휴양지 그 이상의 천국 인도네시아 발리’를, ‘큰별쌤’ 최태성이 콤마와 함께 ‘유럽 여행의 첫 관문 스페인 바르셀로나&몬세라트’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승부를 가릴 여행친구로는 ‘다시갈지도’ 최초로 여행 의뢰에 나선 방송인 파트리샤가 함께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 7대 자연경관 나이아가라 폭포를 100% 즐길 수 있는 풀코스 여행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고. 나이아가라 폭포 뷰를 품은 4성급 호텔부터, 폭포와 무지개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전망대 체험, 나이아가라 폭포의 옆을 날아서 지나갈 수 있는 시원한 액티비티까지 소개될 전망이다. 과연 새내기 해외여행자들을 위해 여행 고수가 선정한 '나이아가라 풀코스'는 어떤 모습일지 오늘(8일) ‘다시갈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시갈지도’ 120회는 오늘(8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