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TX, 브라질 투어 첫 공연 성료...9천 관객 동원
- 입력 2024. 08.09. 11:15:4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NTX가 지난 3일, 4일 브라질의 수도 브라질리아 파르키 아나 리지아에서 브라질 투어의 첫 막을 올렸다.
NTX
이번 투어는 6개의 도시에서 총 10회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브라질리아에서의 두 차례 공연은 회당 약 9,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만석을 기록했다.
또한 K-FESTIVAL에서는 행사 입장권 구매를 위해 현금을 대신하여 쌀, 콩등 인당 2kg의 식품을 기부받아 총 50t의 식품이 모였고 이는 8월 중 여러 불우이웃 자선단체에 K-FESTIVAL과 NTX의 이름으로 기부 될 예정이다.
벨루 오리존치와 니테로이의 공연 또한 브라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몇 분 만에 매진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이외에도 NTX는 남미 최대 언론인 GLOBO 뉴스 및 브라질의 국민 방송인 'FANTASTICO'에도 출연했다.
NTX는 약 30일 만에 대표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수가 7만 여명이 느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브라질리아 대성당과 국회의사당 앞에서 진행한 HOLD X 앨범의 타이틀곡인 'PROBLEMATIC' 댄스챌린지는 인스타그램에서 6일 만에 조회수 78만 회를 기록하는 등 브라질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이번 투어는 주브라질한국문화원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NTX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및 현지 연예인들과 협업하여 팬들에게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로 컴백한 NTX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 대비 4배가량 높은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줬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토리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