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이슈]한지민·은가은, 닮은꼴 열애 인정…'방송에서 첫만남→초고속 인정'
- 입력 2024. 08.09. 15:37:23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한지민♥최정훈, 은가은♥박현호 닮은꼴 연상연하 커플 두 쌍이 탄생했다. 연 이틀 열애설이 전해지며 연예계가 뜨겁다.
박현호-은가은
9일 트로트 가수 박현호와 은가은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박현호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빠르게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역시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박현호는 2013년 그룹 탑독으로 데뷔 후, 2015년 팀을 탈퇴했다. 군 전역 후 2020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고, 2022년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10위에 올랐다.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 이후 트로트로 전향해 2022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7위를 차지했다. 최근 KBS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약 중이다.
박현호와 은가은은 같은 해 각각 아이돌 그룹과 발라드 가수로 데뷔해 긴 무명 생활을 겪었다는 점, 심기일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승승장구하고 있다는 점을 공유한다. 닮은 점이 많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8일에도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그 주인공. 하루 차이로 열애를 인정한 한지민♥최정훈, 은가은♥박현호 두 커플에게 여러 공통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두 커플 모두 연상연하 커플로, 열애설을 빠르게 인정했다는 점이 닮았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10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최초 열애설이 보도되고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관계자는 초고속으로 "한지민과 최정훈이 열애 중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은가은과 박현호 역시 각각 1987년생과 1992년생으로 으로 5살 차이 누나동생 사이다. 두 사람 역시 열애설 보도 직후 교제 사실을 당당히 인정했다.
또한 은가은♥박현호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호감을 키워간 것처럼 한지민과 최정훈도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18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처음 만났다. 열애 인정 이후 방송에서 두 사람이 잔나비 '가을밤에 든 생각'을 듀엣으로 부른 영상이 다시 회자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두 커플 모두 열애 인정 이후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조금씩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한지민과 최정훈 측은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렵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