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장혜리, 제이원스페이스와 전속 계약 체결[공식]
입력 2024. 08.09. 20:32:36

장혜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가수 장혜리가 엔터테인먼트 멀티 IP 홀더 기업인 제이원스페이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9일 제이원스페이스는 "장혜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MBN '헬로트로트'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차세대 여자 트로트 스타 장혜리를 당사의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기본기가 탄탄하고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소유한 장혜리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여러 분야에서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했다.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장혜리의 새 프로필 이미지는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화이트 의상에 단발 헤어스타일을 한 그녀는 세련된 느낌과 깊은 눈빛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해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장혜리는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헬로트로트'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주목 받았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이원스페이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