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발 비디오 여행' 스트레인저스·백설공주에게 죽음을·폭군·빅토리 등 소개
- 입력 2024. 08.11. 12:0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은 '기막힌 이야기', '맞대본다', '이유 있다', '온 영화', '이철용의 레드카펫', '영화 대 영화', '엔딩픽'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반경 8km 아무도 없는 숲속 외딴 집에서 기괴한 마스크를 쓴 세 명의 살인마를 피해 목숨 건 탈출을 시도하는 호러테이닝 무비 '스트레인저스: 챕터1'를 다룬다.
'이철용의 레드카펫'에서는 '원더풀 월드', '데시벨' 등의 작품을 통해 배우 차은우를 집중 조명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와 '프로포즈'를 비교 분석한다.
'온 영화'에서는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로물루스'를, '엔딩픽'에서는 조선인을 향한 대학살을 부정당한 101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증언의 목소리와 기록을 되짚는 다큐멘터리 '1923 간토대학살'을 소개한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