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타곤 후이, 권은비와 호흡…오늘(13일) 써머송 'Easy dance' 발매
- 입력 2024. 08.13. 16:41:5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펜타곤 후이가 여름 감성 가득 품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펜타곤 후이
후이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Easy dance (Feat. 권은비)'를 발표한다. 지난 1월 첫 솔로 앨범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를 통해 솔로아티스트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후이는 첫 써머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후이는 'Easy dance (Feat. 권은비)'에서 여름 축제를 대표하는 권은비와 함께했다. 후이와 권은비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 조화는 'Easy dance'를 듣는 순간 여름 파티를 즐기는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후이, 권은비가 호흡을 맞추며 선보일 퍼포먼스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동안 후이는 다양한 표정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후이는 '워터밤-대전'에서 'Easy dance (Feat. 권은비)'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고, 과감한 상의 탈의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어 후이는 오는 17일 '워터밤-속초' 무대에 오르며 여름 페스티벌의 정점을 찍는다.
한편, 후이의 신곡 'Easy dance (Feat. 권은비)'은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