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서울간 내님' MV 조회수 폭발…'국민 애창송' 도전
입력 2024. 08.13. 18:43:37

태진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국민 MC들이 총출동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는 태진아 '서울간 내님'이 국민 애창송에 도전한다.

태진아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31일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국민 MC들이 노래 한마디씩 부르는 모습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강호동, 유재석, 김구라, 이경규, 김국진, 이수근, 장도연, 조세호, 이진호 등 9명의 국민 MC들과 태진아가 한 소절씩 주고받으며 완성하는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한 소절씩 따라 부르게 만들면서 흥을 돋군다. 노래방이나 행사, 회식 등에서 많이 불리면서 '국민 애창송'을 예감케 한다.

아홉 명의 국민 MC들이 아내 간병으로 지친 태진아를 위해 뭉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공감을 사는 것도 '서울간 내님'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들은 5년 전부터 치매를 앓고 있는 아내를 간병하며 하루하루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 태진아를 돕기 위해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국민 MC들은 '서울간 내님' 노래 중에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노래하면서 찍은 영상을 태진아에게 보내줬고, 태진아 측은 이를 편집하고 중간중간 태진아가 흥겹게 노래 하는 장면을 삽입해 한 편의 작품을 완성시켰다. 태진아는 국민 MC들이 직접 노래를 부른 영상을 보면서 고마운 마음에 눈물도 많이 흘렸다고 한다.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 태진아 '서울간 내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자세히 소개됐다. 챌린지 형식의 이번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유재석이 제안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회자되고 있다고 했다.

채널A뉴스 'TOP10'에서도 허주연 변호사가 출연해 "태진아씨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렇게 내로라하는 후배들이 뭉쳐서 응원의 마음을 보내준것이다. 그야말로 후배들의 의리와 마음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로 활발한 활동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