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세라, 이별 감성 담은 ‘가슴만 알죠’ 공개…히트 예감
- 입력 2024. 08.14. 17:11:03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진한 이별 감성으로 여름을 적신다.
제이세라
제이세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슴만 알죠’를 발매한다.
신곡 ‘가슴만 알죠’는 멀어지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생각만 해도 가슴 아린 이별의 아픔을 진솔한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특히 제이세라는 성숙한 음색과 파워풀하면서도 디테일한 표현력, 적절한 완급조절로 노련미를 과시, 이별 발라드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충분히 감성적이지만 넘치지 않게, 섬세한 곡해석으로 자신의 색을 한 곡 안에 듬뿍 담아낸 제이세라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이 돋보인다.
이번 신곡은 제이세라와 다양한 곡을 작업해온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금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 후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명곡 리메이크 앨범 및 인기 드라마 OST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